쌈디·코드 쿤스트·로꼬·여자 아이들·립제이가 한 자리에, WHY? [KDF Goldengoose]
상태바
쌈디·코드 쿤스트·로꼬·여자 아이들·립제이가 한 자리에, WHY? [KDF Goldengoose]
  • 이수빈
  • 승인 2022.09.23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구스 팝업 스토어 ‘아티스트의 정신’ 오픈
골든구스 팝업 스토어 ‘아티스트의 정신’ 오픈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유명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면면을 보면, 한국 댄스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댄서 립제이, 비주얼 아트 및 개념 미술 아티스트 신단비와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 이외 뮤지션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슈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힙합 아티스트 로꼬, 우원재 등이다.

개성적인 아티스트들이 모인 것은 골든구스가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더 현대에 오픈했기 때문이다.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은 각 아티스트가 가진 고유의 정신을 존중하는 브랜드 신념을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자신만의 완벽함을 그려 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행사에 참석한 쌈디를 비롯한 아티스트들은 캠페인 전시를 보는 등 직접 체험해 보는 자리를 가졌다.

팝업스토어에는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들이 캠페인 촬영 시 직접 착용한 의상들이 전시됐다. 또 골든구스의 ‘아티스트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을 표현한 골든구스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이패드 존이 마련됐다.

이태리 베니스에서 출발한 골든구스는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정통성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다.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 유니크 한 스타일로 디자인된 제품들은 현지 장인에 의해 수공으로 제작되고 있다. 

골든구스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담은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골든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