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익 KCC글라스 회장, 홈씨씨 인테리어로 인테리어 분야 B2C 사업 확장
상태바
정몽익 KCC글라스 회장, 홈씨씨 인테리어로 인테리어 분야 B2C 사업 확장
  • 김상록
  • 승인 2022.09.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몽익 KCC글라스 회장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홈 인테리어 사업 강화를 위해 인테리어 패키지 개발부터 소비자 소통 강화까지 B2C 사업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정 회장은 유리 및 창호 등 인테리어 자재 사업과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B2C 영업을 강화하기 위한 투자와 마케팅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홈씨씨 인테리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전문 시공 업체 중 우수한 파트너를 선정해 소개하고, 인터뷰 형식을 빌려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안내하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제품군을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고객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KCC글라스는 또 "인테리어 시공 파트너를 대상으로 평가 체계를 도입하고 표준 시공·고객 응대·표준계약서 사용 의무화 교육 등을 진행함으로써 시공 품질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