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레고랜드 세계 최초 야간 개장에 고객 무료 초청
상태바
LGU+, 레고랜드 세계 최초 야간 개장에 고객 무료 초청
  • 박홍규
  • 승인 2022.09.2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협력해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레고랜드 야간 개장에 자사 모바일 이용자를 추첨해 무료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연다.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가 야간에 개장하는 것은 세계 최초라고 LGU+는 설명했다. 레고랜드는 지난 5월 강원 춘천에 개장했다. 

레고랜드 나이트투어 이벤트는 10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레고랜드를 무료 이용하는 행사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는 U+ 이용자와 동반자만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다양한 놀이기구와 인디밴드 공연, 브루어리 존 등 특별 나이트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고 LGU+는 설명했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반 인원을 최대 3명까지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동반 인원은 통신사와 관계없이 입장할 수 있다. 회차별로 동반자 포함 약 3000명을 선정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 3일부터 28일까지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레고랜드 버스도 주중 매일 1대 운영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레고랜드 버스 신청 탭에서 방문 날짜를 선택하면 신청한 지역에 버스를 보내준다. 동 단위로 많은 인원이 신청한 지역에서 출발하고, 당첨된 지역 인원에게는 별도 안내한다고 LGU+는 설명했다.

사진  LGU+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