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즐거움 더해 줄 것"…성인용품 브랜드 텐가, 롯데면세점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
상태바
"해외여행 즐거움 더해 줄 것"…성인용품 브랜드 텐가, 롯데면세점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2.09.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용품브랜드 텐가가 롯데면세점과 22일 밤 10시부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공식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카테고리 내 ‘어덜트 페이지’에서 성인 인증 후 시청할 수 있다. 

텐가와 롯데면세점은 함께 기획한 ‘연애상담’ 콘텐츠를 통해 텐가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은 물론, 여성용 셀프 플레저 브랜드 ‘이로하’의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텐가는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전 상품 10% 할인 혜택 및 선착순 30명에게 ‘포켓 텐가 쿨’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1년 텐가코리아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성인남녀 자위행위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성인남녀 중 71.8%가 자위행위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 중 남성의 92.6%, 여성의 49.8%가 자위 경험이 있다고 대답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