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 27일 ‘합격전략 설명회’서 합격 노하우 전격 공개
상태바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 27일 ‘합격전략 설명회’서 합격 노하우 전격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09.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의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가 27일 오후 3시에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3년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설명회 말미에는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공시 전문 학습 컨설턴트의 1:1 심층 상담이 이어진다. 

설명회 1부에서는 2023년 시험제도 개편 및 맞춤 전략 등 경찰공무원 최근 시험 이슈를 브리핑한다. 이어 2부에서는 1년 이내 단기 합격생의 학습 비법인 아케르 시스템의 소개가 이어진다. 

설명회 참석자는 3법 교과서, 수강할인권, 토익 기출 보카와 '한능검' '지텔프(G-TELP)' 핵심 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당일 등록 회원에게는 23년 아케르(합격전략 프로그램) 모의고사 응시권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 관계자는 “경찰학, 헌법과 형사법 등 방대한 시험 범위의 효과적인 단권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에듀윌 경찰학원의 특별한 관리 방법인 독한 합격시스템 아케르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다음달 4일에도 진행 예정이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