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아이브 장원영 22 FW MZ 뮤즈 발탁...영앤리치 원영 콘셉트, 크리스탈 슈즈 신고 
상태바
슈콤마보니, 아이브 장원영 22 FW MZ 뮤즈 발탁...영앤리치 원영 콘셉트, 크리스탈 슈즈 신고 
  • 박홍규
  • 승인 2022.09.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의 슈콤마보니가 새로운 앰배서더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한다. 슈콤마보니는 천진난만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MZ세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 장원영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22 FW 캠페인은 ‘영앤리치(Young & Rich)’를 콘셉트로, 화보 속 장원영은 슈콤마보니를 대표하는 크리스탈 장식의 슈즈를 신고 세련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슈콤마보니가 올 가을, 겨울 주력으로 선보이는 ‘모토핏 부띠’는 모터사이클 스타일의 앵클 부츠로 가죽 소재와 네오플랜 베라 소재가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주는 상품이다. ‘모토핏 니트 앵클’은 솔리드 니트 소재와 펄사가 섞인 그린 색상이 여성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샤인듀 뉴몰드 스니커즈’는 비즈 장식이 달린 슬립온 타입으로 화려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코코뉴 앵클 부츠’는 진주캡 보석장식을 발목 스트랩으로 배치했으며, 이번 시즌 신규 개발한 청키한 아웃솔을 부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사진 슈콤마보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