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인터넷면세점 전면 개편..."정보는 쉽게, 쇼핑은 간편하게"
상태바
신라免, 인터넷면세점 전면 개편..."정보는 쉽게, 쇼핑은 간편하게"
  • 박주범
  • 승인 2022.09.1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포스트 코로나에 적극 대비하고자 인터넷면세점을 전면 개편했다.

고객 맞춤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구매 및 검색 이력을 바탕으로 상품을 추천하는 등의 개인화 메시지 기능을 도입했다. 

상품 정보를 1분 이내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숏폼(Short-Form)'을 선보였다. 구매고객도 동영상 리뷰 포스팅 기능을 통해 숏폼을 제작할 수 있다.

결제 화면에서 상품 확인부터 적립금 및 혜택 적용, 결제까지 한번에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신라페이 또는 간편결제서비스를 등록한 후 터치 한 번으로 결제까지 진행된다.

신라면세점의 아이덴티티를 살릴 수 있도록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 주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역동적인 화면을 선보였다.

다음달 30일까지 신라 집들이 이벤트를 통해 인터넷점 S리워즈 최대 4500포인트를 증정하고, 가로세로퀴즈 정답을 맞춘 300명에게 BHC 치킨세트 교환권(100명)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800달러 이상 구매시 10만 포인트, 650달러 이상 구매시 8만5000포인트, 450달러 이상 구매시 5만5000포인트, 250달러 이상 구매시 3만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김보연 상무는 "이번 개편은 사용자가 더 쉽게 상품정보를 습득하고, 편리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등 고객 편의성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고 말했다. 

사진=신라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