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읽고 이모티콘도 받자" 젤리페이지,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스트셀러 읽고 이모티콘도 받자" 젤리페이지,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2.09.0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책 가족독서플랫폼 젤리페이지(대표 김희선)가 추석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젤리페이지 복주머니 퀴즈', '리뷰 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젤리페이지 복주머니 퀴즈'는 젤리페이와 연관된 3개의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다. 퀴즈 한 개를 맞출 때 마다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리뷰 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자'는 젤리페이지에서 엄선한 6개 도서 중 3권을 읽고, 해당 도서 리뷰를 작성하면 젤리페이지 브랜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벤트 대상 도서는 ‘어른들의 문답법’,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어떤 물질의 사랑’, ‘유럽도시 기행2’, ‘역행자’, ‘유품정리사’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정했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젤리페이지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간단한 퀴즈로 경품도 받고, 베스트셀러도 읽으며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