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시현하다와 이색 바디프로필 협업 “몸짱이 아니어도 괜찮아” [KDF positive]
상태바
안다르, 시현하다와 이색 바디프로필 협업 “몸짱이 아니어도 괜찮아” [KDF positive]
  • 박홍규
  • 승인 2022.09.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가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시현하다'의 바디프로필 상품 ‘아웃라인’과 ‘내 몸의 온전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에서 안다르는 심미적으로 완벽한 몸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기록하는 특별한 바디프로필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안다르x시현하다

안다르와 시현하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최근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바디프로필 열풍을 색다른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실제로 안다르x시현하다 바디프로필 사진에서는 육체미를 뽐내는 일반적인 바디프로필과 달리,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자는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자기 몸 긍정주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요가마스터, 현대무용가 등 안다르 앰버서더들이 촬영에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끈다. 틀에 맞춰진 듯한 획일적인 바디프로필이 아닌 안다르 앰버서더 개개인 고유의 피부 톤과 몸의 아름다운 선과 근육의 모양에 집중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진 안다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