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신제품 런칭 기념 싱가폴에서 글로벌 행사 개최
상태바
라네즈, 신제품 런칭 기념 싱가폴에서 글로벌 행사 개최
  • 김형훈
  • 승인 2015.11.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혜교를 포함해 10개국 글로벌 미디어 참여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세럼 출시

 

사진 : 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글로벌 프리런칭 행사 /라네즈 제공 사진 : 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글로벌 프리런칭 행사 /라네즈 제공

사진 :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 라네즈 제공 사진 :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 라네즈 제공

 

라네즈는 2016년 1월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인 신제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를 지난 11월 17일 싱가포르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라네즈 모델 송혜교를 포함해 10개국 글로벌 미디어가 참여한 대규모 행사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는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인 Skin RebirthTM로 생기를 잃고 거칠어진 피부를 바로잡아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라네즈 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프리런칭 글로벌 행사에서 라네즈는 오는 1월 출시될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는 피부 연구로 저명한 싱가폴 A*Stars와 아모레퍼시픽간의 공동 연구를 한 인연으로 싱가폴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10개국의 미디어 등 200여명의 프레스와 뷰티 블로거 등이 참석하며 라네즈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는 라네즈 모델인 배우 송혜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혜교는 “퍼펙트 리뉴는 수분감과 영양감의 밸런스가 좋고, 안티에이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질감이라 좋다”고 답하며 사용해 본 신제품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