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프라이빗 아트 페어 - 대화의 순간' 개최
상태바
하나은행, '하나 프라이빗 아트 페어 - 대화의 순간' 개최
  • 박주범
  • 승인 2022.09.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Place1 빌딩 내 CLUB1 PB센터 지하 1층 전시관에서 '하나 프라이빗 아트 페어(Hana Private Art Fair) - 대화의 순간(#2 The Moment of Dialogue)'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아트 페어는 전시된 작품들이 마치 서로 대화하는 듯한 찰나의 순간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국내외 미술 거장들과 주목받는 젊은 현대 미술작가들의 작품들을 한곳에 모아 서로 어울려 만들어진 특별한 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아코 보아포(Amoako Boafo), 엔젤 오테로(Angel Otero), 이우환, 장 미셸 오토니엘(Jean-Michel Othoniel), 조지 콘도(George Condo), 쿠사마 야요이(Kusama Yayoi) 등 국내외 미술 거장 10명과 권순영, 오연진, 스타스키 브리네스(Starsky Brines), 임현희, 장파, 지희킴 등 젊은 현대 미술 작가 11명의 작품 50여 점이 전시된다.

매일 오후 4시 전문 도슨트를 통한 전시 해설이 진행되고, 오는 5일 오후 5시에는 최재용 작가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조윤식 하나은행 본부장은 “아트뱅크를 지향하는 하나은행이 선보이는 최고의 작품을 통해 작품이 건네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