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론에디션, 아네모이아Anemonia...인사일런스우먼은 커넥트Connect 공개 [KDF FW 22]
상태바
마론에디션, 아네모이아Anemonia...인사일런스우먼은 커넥트Connect 공개 [KDF FW 22]
  • 박홍규
  • 승인 2022.08.2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론에디션(MARRON EDITION)이 22 가을 컬렉션 ‘아네모이아(Anemonia)’를 공개했다. 마론에디션 22 가을 컬렉션은 ‘경험하지 못한 시대에 대한 향수’를 의미하는 ‘아네모이아’를 주제로 했다. 서로 다른 취향이 공존하고 창의적이고 모험적이였던 과거의 패션에 대한 동경을 마론에디션만의 클래식과 유니크한 디테일로 풀어냈다.  

마론에디션 22 FW
마론에디션 22 FW

엔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소재와 볼륨감 있는 실루엣, 싸개 단추와 손 자수 등의 디테일로 완성한 블레이저와 코트는 물론 청키한 느낌의 케이블 니트와 우아한 플레어 스커트, 미니멀한 오버롤 미니 드레스 등 그 어느때 보다 풍성해진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INSILENCE)우먼은 ‘커넥트(Connect)’를 주제로한 2022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동시대적 요구를 반영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기존의 것과 연결하고 발전시키는데 집중했다. 언밸런스한 구조, 심미적으로 계산된 디바이딩, 소재의 혼용으로 완성한 새로움은 미니멀리즘과 자연스럽게 연결해 웨어러블한 결과물을 완성해냈다. 

인사일런스 22 FW
인사일런스 22 FW

인사일런스만의 미니멀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은 이번 시즌에도 유감없이 빛을 발했다.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인 트위드 크롭 자켓은 펜시얀 소재를 사용해 벌키한 표면감이 특징이다. 스탠다드한 실루엣과 패디드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여기에 프린지 디테일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보여준다. 

사진 마론에디션  인사일런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