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피부 진정·보습 탁월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출시 '독자 개발'
상태바
종근당건강, 피부 진정·보습 탁월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출시 '독자 개발'
  • 박홍규
  • 승인 2022.08.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락토덤’에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어성초 라인을 출시했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과 뜨거워진 햇빛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인 진정과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 제품은 매우 중요하다. 

락토덤 어성초 수분 라인 ‘토너, 크림, 클렌징폼’
락토덤 어성초 수분 라인 ‘토너, 크림, 클렌징폼’

이번에 출시된 ‘어성초 라인’은 어성초 토너부터 크림, 클렌징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80년 발효 기술 역사를 가지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독자 기술 성분인 어성초락토™가 함유돼 있어 수분 장벽 보호에 효과적이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토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토너로 첫 단계 피부 보습 케어에 좋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크림’은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클렌징폼’은 수분 크림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ph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폼이다. 이번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 모두 속은 건조하고 피부 겉은 유분기가 많은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됐고 , 특허 받은 세콜지THCH 리포좀 공법으로 제품의 피부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8월 둘째 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종근당건강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