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쥬록스, 간편 결제 서비스 ‘우쥬페이’ 출시
상태바
우쥬록스, 간편 결제 서비스 ‘우쥬페이’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2.08.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쥬록스가 모바일과 웹에서 모두 가능한 결제서비스 ‘우쥬페이(UZRS PAY)’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우쥬룩스는 최근 미국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상장, 'UZRS Wallet 2.0' 업데이트 등을 진행해왔다. 

‘우쥬페이’는 우쥬록스내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들을 위한 결제 수단으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나 PC만 있다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결제서비스다. 

유저가 우쥬록스의 다양한 쇼핑, 결제, 리워드 서비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로 ‘UZPAY포인트’를 충전하고, 충전한 포인트로 결제하면 포인트가 차감되는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우쥬록스가 앞으로 진행할 이벤트에 유저가 참여하고 당첨되면 UZPAY포인트를 받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우쥬페이’에 가입하면 개인 고유의 바코드가 생성된다. 추후 구축될 서비스인 오프라인 결제 시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포인트에서 바로 결제가 이뤄질 예정이다. 

우쥬록스 관계자는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우쥬록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이후 여러 가맹점과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 제공 예정이며, 우쥬페이를 통해 우쥬록스 브랜드 제품 또한 구매가능한 서비스를 오픈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우쥬록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