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아시아 최대 ‘케어링 아이웨어’ 부티크 오픈..."구찌·까르띠에·발렌시아 등 입점"
상태바
롯데免, 아시아 최대 ‘케어링 아이웨어’ 부티크 오픈..."구찌·까르띠에·발렌시아 등 입점"
  • 박주범
  • 승인 2022.08.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케어링 그룹(Kering Group)과 손잡고 지난 5일 부산점에 ‘케어링 아이웨어’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케어링 아이웨어의 국내 첫 부티크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이다.

신규 매장에는 구찌, 까르띠에, 생 로랑, 보테가 베네타, 발렌시아가, 몽블랑, MCQ 등 7개 아이웨어 브랜드가 입점했다. 연내에는 알렉산더 맥퀸이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10월까지 아이웨어 케이스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케어링 아이웨어 상품 관련 다양한 디지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매장 내에는 대형 미디어 월이 설치돼 고객이 입점 브랜드의 광고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AR(증강 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케어링 아이웨어 상품의 가상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최근 3개월 기준 내국인 아이웨어 매출은 직전 3개월 대비 약 260% 증가했다.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이 증가하면서 아이웨어 매출도 함께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롯데면세점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