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2 'One UI 5' 베타 사용자 모집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S22 'One UI 5' 베타 사용자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2.08.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22 시리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One UI 5' 베타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갤럭시 S22 시리즈 사용자는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One UI 5 베타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새로워진 디자인과 기능을 체험한 뒤 추가 기능을 제안하거나, 소프트웨어 오류 등을 제출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베타 프로그램에서 얻은 피드백을 분석해 올해 말 'One UI 5'를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One UI 5는 홈스크린, 아이콘, 퀵 패널 등을 자신만의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는 컬러 팔레트 기능이 강화됐다. 16개의 다양한 컬러 테마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추가 색상도 최대 12개까지 제공한다. 사용자가 홈 화면에서 단일 위치에 동일한 크기의 위젯을 쌓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는 어떤 유형의 애플리케이션 알림을 받을 지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One UI 5는 사용자가 손쉽게 고품질의 사진과 비디오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카메라의 '프로', '프로 비디오' 모드 내 새로운 아이콘을 통해 다양한 렌즈와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한다. 

개인정보 보호 기능도 강화됐다. 사용자는 새로운 보안 대시 보드를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 보안 상태를 쉽고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 윤장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갤럭시 사용자 개개인의 사용 패턴과 취향을 반영하는 기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해 왔다"며 "빠른 'One UI 5' 베타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더욱 신뢰성이 높고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