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정보 공유 플랫폼 '에지인', 첫 질문등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정보 공유 플랫폼 '에지인', 첫 질문등록 이벤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2.08.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의 지식 정보 공유 플랫폼 에지인은 ‘첫 질문등록 이벤트’를 통해 학습 고민 해결을 돕는다고 5일 밝혔다.

‘첫 질문등록 이벤트’는 에듀윌 지식인에 질문을 등록한 적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식인 홈페이지에 학습 고민 등을 담은 질문을 등록한 수험생은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의 에지인 이벤트는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합격자 및 동료 수험생들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어 시험 관련 정보가 부족한 수험생,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은 에지인 서비스와 서포터즈를 통해 학습 고민을 보다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향후 에지인에 에듀테크를 적용한 인공지능 질의응답 및 추천 서비스를 도입하고, 1:1 멘토링과 상담 기능을 더한 개인 맞춤의 지식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에듀윌의 에지인은 공무원을 비롯한 공인중개사와 기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커뮤니티 서비스다. 수험생은 에지인을 통해 합격생들의 수험 노하우 및 합격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지식 서포터즈의 질의응답을 통해 학습 고민을 해결하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