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페리&와인하우스, 지포어X라이카, 발렌티노+루이스 해밀턴+젠데이어...& X + = ∞↗??? [KDF col·lab·o]
상태바
프레드페리&와인하우스, 지포어X라이카, 발렌티노+루이스 해밀턴+젠데이어...& X + = ∞↗??? [KDF col·lab·o]
  • 박홍규
  • 승인 2022.08.0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드페리(Fred Perry)에이미 와인하우스와 협업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프레드페리X에이미 와인하우스 협업 컬렉션은 에이미가 사랑하는 음악과 독창적인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받아 젊음과 긍정적인 정신을 담아냈다. 에이미의 오리지널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프레드페리의 아이코닉한 피케 스타일과 에이미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프레드페리X에이미 와인하우스

이번 컬렉션은 에이미가 평소 즐기던 메이크업 중 립스틱, 블러셔 톤에 영감을 받아 퍼플, 코랄, 레드 같은 과감한 컬러와 블랙과 화이트 같은 클래식한 컬러 팔레트 등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등장하는 대담하면서 추상적인 프린트는 키치한 매력을 더해 60년대 음악에 대한 에이미의 애정을 완벽하게 반영된 아이템으로 완성했다.  .

프레드페리는 이번 협업에 그치지 않고 에이미 와인하우스 재단과 계속 협력하며 자선단체에 컬렉션을 기부하고 서포트 할 예정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지포어 & 라이카 

지포어는 ‘라이카 카메라’와 협업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영앤리치 골퍼를 위한 한정판 거리측정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괴적인 럭셔리(Disruptive Luxury)를 콘셉트로 새로운 장르를 만들고 있는 ‘지포어’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라이카 카메라’의 거리측정기 제품인 ‘핀마스터’가 만나 골프의 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운딩을 완성시킨다. 

메종 발렌티노가 F1 월드 챔피언십 7회 우승에 빛나는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을 새로운 발렌티노 PINK PP 남성 광고 캠페인에 첫 남성 디바(DI.VA)로 내세웠다.

루이스 해밀턴은 자신의 진정성, 개성, 피엘파올로 피춀리에 대한 전폭적 지지를 통해 피춀리의 가치를 표현한다. F1 역사상 가장 빛나는 카레이서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루이스는 경기장 밖에서도 변함없이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자신의 입지, 플랫폼, 영향력을 활용해 미래 세대를 위한 모터스포츠계의 변화를 주도한다.

메종 발렌티노 루이스 해밀턴

2021년에 루이스는 미션 44라는 이름의 자선재단을 설립했다. 이 재단은 전략적 협력 관계, 협업, 장학금 수여를 통해 영국 소외 계층 출신 젊은이들을 지원, 응원하고 이들에게 힘을 실어준다. 

메종 발렌티노 젠데이어 22-23 FW 

더불어 메종 발렌티노는 젠데이어가 출연한 발렌티노 2022-23 가을겨울 컬렉션 PINK PP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에서는 오직 하나의 색을 담아내, 선택의 기호가 모든 것에 스며든 상태로 얼어붙은 그 순간을, 정지된 프레임으로 남겼다. 이로서 발렌티노는 다시한번, PINK PP는 사랑, 공동체, 에너지, 자유의 색임을 표현한다. 

사진 프레드페리 지포어 발렌티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