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청년에게, 20살 본죽이 응원"...본죽·본죽&비빔밥, 20주년 기념 '자립준비 청년’에 나눔
상태바
"20살 청년에게, 20살 본죽이 응원"...본죽·본죽&비빔밥, 20주년 기념 '자립준비 청년’에 나눔
  • 박주범
  • 승인 2022.08.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_왼쪽부터,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 - 본아이에프 사업본부지원실 김정우 실장 - 본죽&비빕밥 서판교점 이지인 사장.
본죽·본죽&비빔밥이 자립 준비 청년 지원을 위한 나눔 캠페인 ‘스무살 청년에게, 스무살 본죽이 전하는 따뜻한 응원’에서 마련한 기부금을 사단법인 본사랑에 전달했다. (왼쪽부터)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 본아이에프 사업본부지원실 김정우 실장, 본죽&비빕밥 서판교점 이지인 사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본죽·본죽&비빔밥이 자립 준비 청년 지원을 위한 나눔 캠페인 ‘스무살 청년에게, 스무살 본죽이 전하는 따뜻한 응원’에서 마련한 기부금을 사단법인 본사랑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본죽·본죽&비빔밥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으로,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보호 사각지대의 청년들에게 나누고자 기획됐다.

지난 1일 본사랑은 보호 시설에서 자립해 홀로서기를 준비하거나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 청년 116명에게 2320만원의 본죽·본죽&비빔밥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했다.

이를 위해 지난 6월부터 약 3주간 진행된 기부 캠페인에서 202명의 가맹점주들이 1140만원을 기부해 지난 7월 말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본죽·본죽&비빔밥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통해 어르신은 물론, 청년 등 우리 사회 곳곳의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살피고 브랜드 가치를 살린 나눔으로 동반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본죽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