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그로우, IT·기획·마케팅 등 10개 부문 인재채용
상태바
에듀테크 그로우, IT·기획·마케팅 등 10개 부문 인재채용
  • 박주범
  • 승인 2022.08.0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IT개발자, 기획자, 마케터, MD 등 총 10개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그로우는 ‘성장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슬로건 하에 배움이 필요한 모두에게 최적의 교육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중고등교육부터 재테크, 취업직무, 취미교양 등 성인 콘텐츠, 스터디 구독서비스까지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지난 7월 사이트 한 달 순수 이용자수(MAU)사 62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 개발자 ▲IOS/Android 앱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서비스 기획자 ▲퍼블리셔 등 IT 직군을 비롯해 ▲카테고리 매니저(CM) ▲콘텐츠MD ▲그로스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UX/UI 디자이너 등 총 10개 부문이다.

각 직무별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원티드와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그로우는 ▲연 200만원 상당의 복리후생비 ▲3년 근속 10일 안식휴가 ▲여름 휴가비 지급 ▲명절 효도비 지급 ▲자녀 양육비/학자금 지원 ▲사내 네일샵 등의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직원들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역량 개발 지원 비용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그로우는 국내 최초로 라이브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많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온라인 강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에듀테크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