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아주대의료원과 '주거래은행·기부신탁' 협약
상태바
KB국민은행, 아주대의료원과 '주거래은행·기부신탁' 협약
  • 박주범
  • 승인 2022.08.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학교의료원에서 열린 '아주대학교의료원-KB국민은행 주거래은행 및 기부신탁 협약식'에서 (왼쪽)박해심 아주대학교의료원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2일 아주대학교의료원(의료원장 박해심)과 주거래은행 및 기부신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아주대학교의료원은 KB국민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선정한 바 있으며, 이번 재협약을 계기로 병원과 대학 소속 임직원에게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아주대학교의료원의 운영자금 관리 ▲임직원 대상 금융편의 제공 ▲아주대학교의료원 출장소 및 KB사이버브랜치, ATM 운영 등을 제공한다.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 업무협약을 함께 체결해 은행의 신탁을 활용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박해심 아주대학교의료원장은 “한국 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한국 보건의료의 미래를 책임질 아주대학교의료원에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