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현대百 판교에 ‘Atelier by MAESTRO’ 오픈-JW PEI, Abacus & Becci with 설쁘-Michael KorsxCapri, Vanity Fair Italy 파뤼~ [KDF passion]
상태바
LF, 현대百 판교에 ‘Atelier by MAESTRO’ 오픈-JW PEI, Abacus & Becci with 설쁘-Michael KorsxCapri, Vanity Fair Italy 파뤼~ [KDF passion]
  • 박홍규
  • 승인 2022.08.0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아뜰리에 바이 마에스트로(Atelier by MAESTRO)’ 오픈

LF 마에스트로Maestro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아뜰리에 바이 마에스트로(ATELIER BY MAESTRO)’를 오픈한다. 마에스트로가 운영하는 예술가들의 작업실이라는 의미다.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 된 프리미엄 슈트 라인 ‘알베로(ALBERO)’와 함께 이탈리아 글로벌 브랜드를 바잉(Buying) 유통하는 럭셔리 캐주얼 라인도 만나 볼 수 있는 편집숍 형태다. 

특히 이탈리아 전통 가죽 자켓 브랜드인 ‘EMMETI(엠메티)’ ‘RUFFO(루포)’ ‘SALVATORE SANTORO(살바토레 산토로)’와 함께 ‘SEALUP(실업)’ 다운 자켓과 ‘ABKOST(앱코스트)’ 가디건 등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제이더블유페이, 새로운 컬렉션 아바커스 & 베씨 백 출시...설쁘(염설희)와 
 
제이더블유페이(JW PEI)가 새로운 백 컬렉션인 ‘아바커스(Abacus)’와 ‘베씨(Becci)’ 백 등 다양한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고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염설희)와 함께한 룩북을 공개했다. 

제이더블유페이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하고 섬세한 디테일로 사랑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3일 공개된 새로운 백 컬렉션인 아바커스와 베씨 백은 비건 가죽과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

탑 핸들 스타일에 핸드폰과 작은 소품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즈가 특징이며 두 개의 볼드한 링 장식으로 위트를 더했다. 화사한 핑크와 그린 컬러는 물론 아이보리와 베이지 등 7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슈즈 라인은 비건 래더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볼륨감 있는 유니크한 쉐입의 사라 뮬(Sara Mule)과 자다 플랫 뮬(Jada Flat Mule) 등 다양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마이클 코어스, 이탈리아 감성 특별한 칵테일 파티 개최

마이클 코어스에서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X카프리(Michael Kors Collection x Capri) 캡슐을 위해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와 배니티 페어 이태리(Vanity Fair Italy)가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특별한 풀 사이드 파티와 애프터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파티에는 세계적인 패션 모델 하이디 클룸의 딸 레니 클룸이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은색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캡슐은 아름다운 이탈리아 여름 휴양지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고급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오셀롯 프린트 수영복과 사롱, 비단뱀 무늬 레더 팔찌가 대표적이다. 

사진 각 사 제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