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사촌' 제니퍼의 히어로 입성기....'변호사 쉬헐크' 8월 공개 "쫄쫄이가 니 단짝~"
상태바
'헐크 사촌' 제니퍼의 히어로 입성기....'변호사 쉬헐크' 8월 공개 "쫄쫄이가 니 단짝~"
  • 박홍규
  • 승인 2022.07.26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마블 '변호사 쉬헐크'가 8월 공개를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변호사 쉬헐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거대한 몸과 강력한 힘을 가진 ‘쉬헐크’로 거듭난다는 내용으 담고 있다. 세계 최초로, 슈퍼 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쉬헐크’ 광고가 붙어있는 벤치에 앉아있는 ‘제니퍼 월터스’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평범했던 일상이 180도 바뀌어버린 검사 ‘제니퍼 월터스’와 슈퍼히어로 ‘쉬헐크’ 양면적인 모습이 재미를 자아낸다. 

특히 그녀의 사촌인 ‘헐크’가 “스판이 네 단짝이라고” “헐크로 살려면 균형을 잘 잡아야 해”라며 헐크로 살아남는 법을 알려주는 과정에서 오는 티키타카는 이번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필람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변호사 쉬헐크'는 모두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다. 제68회 에미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두 가지의 모습을 소화하며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어벤져스’ 멤버인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부터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처음 등장한 ‘에밀 브론스키&어보미네이션’ 역의 팀 로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통해 소서러 슈프림의 면모를 보여준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 기존 MCU에서 활약해온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한다. 

사진 디즈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