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희귀질환 아동 위해 굿피플에 2천만원 기부
상태바
대웅제약, 희귀질환 아동 위해 굿피플에 2천만원 기부
  • 박주범
  • 승인 2022.07.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은 희귀질환 아동을 돕기 위한 희망 걸음 캠페인을 최근 성료하고 성금 2000만원을 사단법인 굿피플인터내셔널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식 후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왼쪽)과 최경배 굿피플인터내셔널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희귀질환 아동을 돕기 위한 희망 걸음 캠페인을 최근 성료하고 성금 2000만원을 사단법인 굿피플인터내셔널(이하 굿피플)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지난 5월 23일 희귀질환 극복의 날을 맞아 걸음 수 1보당 1원씩 측정하며 1000만보 목표 달성 시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후원하는 캠페인을 지난 6월 한달 간 진행했다. 본사, 연구소, 공장 및 전국 영업소 소속 임직원 27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달성한 최종 집계 걸음 수는 최초 목표를 훨씬 넘는 4465만보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지원금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19세 이하의 환아 중 소득, 의료상황, 심리적 및 사회적 여건, 지원 효과성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환아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는 “희귀질환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임직원과 회사가 마음을 모은 성과이기에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