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연-크레이지 카 워시 크루 오늘의 웹툰으로 '섹시 엔진 구슬아 폭발' [KDF pictorial]
상태바
전혜연-크레이지 카 워시 크루 오늘의 웹툰으로 '섹시 엔진 구슬아 폭발' [KDF pictorial]
  • 박홍규
  • 승인 2022.07.2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전혜연의 크레이지 카 워시 크루 화보가 공개됐다. 전혜연은 29일 첫 방송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구슬아’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주로 쾌활하고 명랑한 캐릭터를 연기해왔던 전혜연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크레이지 카 워시 크루와 함께 기존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평소와 다른 느낌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덕분에 마치 가면을 쓴 듯 내재된 끼를 발휘할 수 있었다” 

" ‘믿고 보는 배우’ 그리고 ‘연기 잘하는 배우’라는 수식어로 불리고 싶은 욕심이 있다. 내 안에 혜연은 10명 그 이상이다. 아직 꺼내지 못한 혜연이들이 많으니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TV 광고,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알린 그녀는 2017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웹드라마 '맛난남녀'에서 밝은 에너지의 탈북민 먹방 유튜버 ‘서연두’를, '리필-If Only'에서는 활발하고 솔직한 매력의 피디 ‘박진호’를 연기했다. 그리고 JTBC 드라마 '허쉬'에서 당차고 씩씩한 인턴기자 역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에서 간담췌외과 외래 간호사 역을 맡으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