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정우성 누가 '헌트'?...끝없는 자기 의심으로 최선을 다하는 [KDF pictorial] 
상태바
이정재 정우성 누가 '헌트'?...끝없는 자기 의심으로 최선을 다하는 [KDF pictorial] 
  • 박홍규
  • 승인 2022.07.2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75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된 첩보 액션 영화 '헌트'의 주역들이 에스콰이어와 인터뷰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1999년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같은 작품으로 만난 이정재와 정우성 뿐만 아니라 조연으로 활약한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도 함께했다.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 반열에 오른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 '헌트'는 1980년대를 배경으로 스파이 색출을 위해 대립하는 안기부 요원들의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담아낸다. 

배우로도 참여한 이정재는 “배우가 감독과 제작까지 두루 맡는 사례가 해외에는 많은데 한국에는 거의 없잖아요. 수많은 영화인의 노력 덕분에 여기까지 온 거죠. 더 나아가기 위해 힘을 모아야 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요”라고 밝혔다. 

안기부 국내 팀 차장역을 맡은 정우성은 ‘감독 이정재’에 대해 “끝없는 자기 의심으로 ‘내가 지금 최선의 선택을 했나?’ 하는 의심을 놓지 않는 감독"이라며 "(관객들이)재미있는 첩보물이라고 생각하고 봐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각각 이정재와 정우성의 팀원으로 등장하는 전혜진, 허성태 역시 “평소 동경하는 선배들과 같은 작품에서 호흡할 수 있어 즐거웠고 영광이었어요. 작품 외적으로도 본받을 점이 많다고 느꼈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처음 스크린에 데뷔하는 고윤정는 “오디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얼떨떨했어요. 누를 끼치지만 말자는 생각으로 감독님과 선배들이 이끌어주는 대로 따라가려 노력했죠”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헌트'는 또 '아수라' 이모개 촬영 감독, '공작' 박일현 미술 감독, '범죄도시' 허명행 무술 감독 등 충무로 베테랑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화려하고 수준 높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 에스콰이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