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골프대회 9월...카스텔바작 파트너프로 모집 11:1  [KDF golf] 
상태바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골프대회 9월...카스텔바작 파트너프로 모집 11:1  [KDF golf] 
  • 박홍규
  • 승인 2022.07.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서 아마추어 골프대회...인천 부산 대구 출발 

하나투어가 9월 23일 베트남 다낭 바나힐GC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2009년 시작된 하나투어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하나투어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각지의 명문 골프코스에서 펼쳐지는 등 국내 및 현지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성장해 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잠시 중단됐으나, 고객 성원에 힘입어 베트남 다낭의 바나힐GC에서 올해 첫 대회를 개최한다.  

바나힐GC는 베트남 다낭 바나힐 국립공원에 위치하고 있다. 해발 1000m 고지대의 산악형 골프코스라 비교적 시원한 날씨 속에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월드 골프 어워즈 2021' 아시아 베스트 골프코스로 선정됐을 정도의 수준높은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다낭 아마추어 골프대회 전용 상품은 바나힐GC 연습라운드와 대회라운드, 다낭GC 친선라운드 그리고 대회 만찬과 전 일정 식사, 5성급 호텔 숙박 등이 포함된 일정이다. 9월 21일 인천, 부산, 대구에서 출발 가능하다. 

하나투어의 베트남 다낭 바나힐GC 전경 - 카스텔바작 파트너프로 성료 
하나투어의 베트남 다낭 바나힐GC 전경 - 카스텔바작 파트너프로 성료 

까스텔바작, 브랜드 공식 파트너프로 모집 성료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3기 모집이 성료됐다. 11대 1이라는 경쟁률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까스텔바작은 당초 20명 선발을 목표로 했지만, 최종적으로 21명의 파트너 프로를 선발하게 됐다. 선정된 이들은 2023년 2월까지 8개월간 까스텔바작 브랜드의 공식 ‘파트너프로’로 활동하게 된다. 

3기 파트너프로들은 지역별로 서울 4명, 경기 4명, 인천 2명, 강원 1명, 충청 3명, 경상 4명, 전라 2명, 제주 1명 등이다. 연령대도 20대 5명, 30대 8명, 40대 4명, 50대 4명 등으로 분포됐다. 

까스텔바작 최준호 대표는 “KPGA 공식 스폰서십 활동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파트너프로들과 함께 건전한 골프문화 확산 및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KPGA 공식 스폰서인 까스텔바작은 현재까지 37명의 파트너 프로들과 손잡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사진 하나투어 카스텔바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