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오 한의원, 제주 지점 오픈..."페이스 리액터를 활용한 피부 개선"
상태바
메디컬오 한의원, 제주 지점 오픈..."페이스 리액터를 활용한 피부 개선"
  • 박주범
  • 승인 2022.07.2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오가 스킨케어 한의원 메디컬오 제주 지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디컬오 한의원은 메디컬오의 천연물을 기반으로 치료하는 피부 특화 병원으로 지난 2021년 부산 센텀점을 시작으로 인천 송도점, 수원점, 대구점을 오픈했다. 메디컬오는 이번 제주점 오픈까지 총 6개 지점을 운영하게 됐으며, 순차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디컬오 한의원은 ‘FACE, YOUR LIFE’라는 컨셉으로 피부 재생력 회복을 위한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모공과 트러블 치료에 특화된 메디컬오의 시술은 누적 12만건을 달성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페이스 리액터(Face Reactor)’ 시술로 자연에서 얻은 천연 엑소좀의 복합체로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본래의 자생력을 강화하게 한다.

메디컬오 대표 장동훈 원장은 “피부 트러블 고민을 가진 환자들이 최상의 피부 개선 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지점 오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오의 특허 물질 ‘엑소좀’은 2019년부터 매해 대한민국 생명공학부분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메디컬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