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로그’ 출시..."외화 수수료 없이 무료 환전"
상태바
하나카드,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로그’ 출시..."외화 수수료 없이 무료 환전"
  • 박주범
  • 승인 2022.07.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해외여행과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트래블로그(Travlog)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원, 달러, 엔, 유로, 파운드 등 5종의 통화를 충전할 수 있으며,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할 때 환전수수료가 없다. 하나머니 앱을 통한 실시간 충전이 가능해 여행에 필요한 외화 관리의 편리함과 환전수수료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함께 출시 되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충전된 원화 및 외화 하나머니를 이용하는 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수수료(건당 $0.5)와 국제브랜드수수료(결제금액의 1%) 무료 혜택 ▲해외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경우 해외ATM인출수수료(건당 $3)와 국제브랜드수수료(인출 금액의 1%) 무료 혜택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0.3% 하나머니 적립 등을 제공한다.

컨택리스(비접촉결제방식) 결제 기능이 탑재된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뉴욕, 시카고, 런던 등 컨택리스 결제를 지원하는 대도시 지하철의 교통단말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8월까지 ▲외화 하나머니 만원이상 충전 시 2달러 즉시 적립(선착순 5만명) ▲트래블로그 서비스 이용 동의하면 공항 리무진 이용권(1만8000원 상당) 즉시 추첨 후 증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4달러, 국내 1만원 이상 결제 시 2달러를 하나머니 적립 등을 제공한다.

사진=하나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