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에도 MZ는 Why not us?...와이낫어스 더현대 팝업-원더데이는 BOOST UP-혼가먼트는 Young&Rich etc [KDF Passion] 
상태바
복날에도 MZ는 Why not us?...와이낫어스 더현대 팝업-원더데이는 BOOST UP-혼가먼트는 Young&Rich etc [KDF Passion] 
  • 박홍규
  • 승인 2022.07.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어스낫-원더브라-혼가먼트
와이낫어스-원더브라-혼가먼트

와이낫어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Whynotus? 

와이낫어스(Whynotus)가 14일부터 2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022 핫썸머 컬렉션은 2017년 론칭 이후 4년 만에 진행되는 두 번째 팝업스토어다. ‘Feel the Summer Breeze with US’를 테마로 노을 지는 해변과 태양 조형물, 터프팅으로 공간을 완성시켰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와이낫어스은 “고객들이 오랫동안 기다린 만큼 폭넓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와이낫어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원더데이, 터지는 혜택으로 부스트 업 BOOST UP!
 
올해로 9회째 ‘원더데이’가 어김없이 찾아왔다. 그리티는 2022년 ‘원더데이’를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7월 실시한다. 17일 GS SHOP에서 단 하루 총 6회의 원더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또 GS MY SHOP과 GS ‘샤피라이브’에서도 진행된다.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컴팩트 브라’ 제품은 원더브라의 2022 SS 최신상 버전이다. 올 여름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썸머 쿨 와이어프리’ 제품이다. 와이어 없이도 가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브라 안감과 팬티 모두 흡한속건 기능성의 ‘아쿠아템프’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내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혼가먼트, 청량감 가득한 Young&Rich~썸머 라운딩 제안

혼가먼트(HORN GARMENT)에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여름 아이템을 제안한다. 화이트 여성 원피스(HN2HH72F)는 비침방지 기능을 더한 얇은 소재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왼쪽 가슴 혼가먼트의 H로고 와펜과 허리라인 로고 라인으로 디테일을 추가하여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더했다. 

  
또한 민소매 원피스(HN2CH71F)는 허리라인의 페이즐리 패턴 스카프 포인트 디테일이 눈에 띄며,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스윙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통기성과 자외선 차단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반팔 폴로 셔츠(HN2CX71M)는 흡한속건 기능의 소재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해 장시간 라운딩과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모두 영앤리치 골퍼들에 제격인 제품들이다. 

사진 각 사 제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