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미니언즈2’ 개봉 굿즈 론칭...미니언즈를 손과 발에 
상태바
롯데시네마, ‘미니언즈2’ 개봉 굿즈 론칭...미니언즈를 손과 발에 
  • 박홍규
  • 승인 2022.07.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를 론칭한다. 이번 스페셜 굿즈는 미니언즈 팬들은 물론,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 ‘펀 슈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귀여운 제품들로 준비했다. 

먼저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를 담고 있는 슬리퍼다. 푸라닭 치킨과 미니언즈가 담김 콜라보 상품으로 푸라닭 치킨의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가 담긴 더스트백이 같이 제공된다. M과 L사이즈 두가지로, 발 사이즈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 스마트톡이다. 스마트톡 디자인에는 인기 캐릭터 ‘밥’버전과 ‘스튜어트’ 버전 총 2가지로 론칭된다. 이번 롯데시네마가 내놓은 스페셜 굿즈 두가지 상품은 모두 ‘미니언즈2’ 유니버셜 공식 라이선스 상품이다. 

스페셜 굿즈는 팝콘과 콜라가 결합된 콤보로도 판매된다. ‘미니언즈 FOOT콤보(팝콘L+음료M2+미니언즈 슬리퍼)’, ‘미니언즈 HAND 콤보(팝콘L+음료M2+미니언즈 그립톡)’ 등이다. 

롯데시네마 F&B팀 강동영 팀장은 “영화관 굿즈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미니언즈 상품을 또다시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시네마는 컬처스퀘어로 나아가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굿즈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7년 만에 개봉하는 영화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20일 개봉. 

사진 롯데시네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