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대학생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적극 서비스 개선할 것"
상태바
KB국민카드, 대학생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적극 서비스 개선할 것"
  • 박주범
  • 승인 2022.07.1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후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앞줄 왼쪽 세 번째)과 수상자,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 하고 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대학생 대상 ‘KB Pay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 제안에 대해 시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KB Pay가 종합금융플랫폼으로 나아가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으로 총 181팀이 참가했다.

접수된 제안들 중에서 대상 1팀과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등 총 4개 팀을 최종 선정했다.

대상은 ‘케미(KB+ME)’팀으로 소비 라이프를 고객의 소비 발자취라는 개념으로 접근하고 펀(Fun) 요소까지 가미한 아이디어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상 팀에는 상장과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됐으며, 마스터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해외 연수를 통해 뉴욕에 있는 마스터카드 본사를 방문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최우수상 팀은 상장과 상금 500만원, 우수상 팀에게는 상장과 상금 200만원이 수여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제안한 참신한 아이디어에 귀를 기울이며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