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최대 1천만원 카드 증정
상태바
쿠팡,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최대 1천만원 카드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2.07.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은 ‘토트넘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토트넘 프로모션은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하는 가운데,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다리는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최대 37%의 할인을 제공하는 ‘직관/집관 특별상품전’을 만날 수 있다. 집관(집에서 시청) 고객이라면 ‘집관 먹거리’ 테마관에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모니터/스피커’ 테마관에서는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로 현장의 열기를 집에서 느낄 수 있는 고사양 전자제품을 마련했다. 

‘썬크림/수딩젤/올인원’ 테마관에서는 직관(직접 경기장에서 관람) 고객을 위해 뜨거운 햇빛 속 피부 고민없도록 자외선 차단 및 수분 공급 기능성 제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축구공/스포츠용품’ 테마관도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총 100명을 추첨해 최대 1000만원에서 최소 100만원의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토트넘과 함께 하는 두 번의 경기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 중계된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해 마련된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오픈 트레이닝 초청 및 팬미팅, 에스코트 키즈 참여 행사 등 와우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후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