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너도 될 수 있어”...그로우, '인플루언서 메이커 릴스 챌린지' 진행
상태바
“야, 너도 될 수 있어”...그로우, '인플루언서 메이커 릴스 챌린지' 진행
  • 박주범
  • 승인 2022.07.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최근 퍼스널 브랜딩과 숏폼 서비스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해 오는 17일부터 ‘인플루언서 메이커 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인스타그램 초보자들을 위한 온라인 클래스로 스마트폰 사진 촬영 강의, 유튜브 및 숏폼 동영상 제작 강의 등도 선보인다.

인플루언서 메이커 릴스 챌린지는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챌린지다.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거나 인스타그램 릴스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달 동안 매주 2회 미션에 맞는 릴스를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시 단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참여자들과 릴스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

미션에 성공하면 ▲아이디어와 센스로 모두를 놀랍게 한 ‘놀랍상’ ▲참여자 및 팔로워와 활발하게 소통한 ‘소통상’ ▲팔로워 수와 퀄리티가 빠르게 성장한 ‘새싹상’ 등 각 부문별로 1명씩 선정해 약 50만원 상당의 그로우 무료 수강권을 지급한다. 현재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그로우는 SNS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필요한 스킬 중 하나인 다양한 사진 강의를 선보인다. ‘스마트폰 사진 프로처럼 잘 찍는 법’과 ‘유쾌한 스마트폰 카메라 사진 강의’ 등이 있다. 또한 ‘VLLO 국민 영상 편집의 시대, 스마트폰 하나로’, ‘유튜브 시작하기’, ‘신유아의 유튜브 스피치’ 등의 동영상 강의도 시청할 수 있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가 급격하게 성장하고 MZ세대에서 릴스, 쇼츠 등 짧은 동영상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인스타그램 초보자들을 위한 릴스 챌린지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