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다시 와도 우리는 간다 바캉스 3년 만에...신세계 11번가 이디야 등 지원나서 
상태바
코로나 다시 와도 우리는 간다 바캉스 3년 만에...신세계 11번가 이디야 등 지원나서 
  • 박홍규
  • 승인 2022.07.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여름엔 쓱캉스~’…신세계, 대규모 SSG(쓱) 캉스 이벤트 오픈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8개의 신세계 계열사가 뭉쳤다.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해 신세계백화점,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사이먼, 신세계라이브쇼핑, SSG닷컴, G마켓, 옥션이 함께하는 대규모 바캉스 쇼핑 프로모션 ‘쓱캉스’를 오픈한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한 신세계 그룹사가 함께 11일부터 24일까지 14일 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신세계적인 쇼핑 혜택을 쏜다.

쓱캉스 참여 그룹사 중 2개 이상에서 하나카드로 20만원 이상 복합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증정하는 공동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물놀이, 여행 패션, 숙박, 여행상품, 숙박, 선케어 등 바캉스를 위한 모든 혜택을 모아둔 각 사별 쓱캉스 전용 쿠폰 및 푸짐한 상품 관련 혜택도 제공한다.

3년만의 여름 휴가위해 혜택 쏜다...11번가, 7월 ‘월간십일절’

11번가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반값’ 상품을 준비한 7월 ‘월간십일절’을 11일 하루 실시한다. 최근 물가 상승세를 고려해 가격을 대폭 내린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11일 오전 11시부터 ‘타임딜’을 통해 국내외 인기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여행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오전 11시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시작으로 낮 12시 제주신화월드, 오후 1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후 2시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으로 이어진다. 

또 오후 2시 사이판 PIC 골드카드 에어텔, 오후 8시 한화호텔앤리조트 등 각 시간대별로 숙박상품이 특가에 마련됐다. 여기에 여름 패션 잡화, 계절가전 등을 포함, 총 130여개 ‘타임딜’을 최대 50% 할인한다.

MZ세대를 겨냥한 여름 핫템도 선보인다. ‘잇츠뉴’(It’s NEW) 기획전에서는 비치웨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인 ‘밀짚썬캡’,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수박’, 때밀이 모양의 패드 등 2030 세대를 겨냥한 특색 있는 피부 케어 아이템을 선보이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대표 제품 ‘바디 필링 패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2일부터는 올 여름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해외직구 상품이 총 출동하는 행사다. 압도적인 딜 상품 규모와 할인 혜택 등이 예고되며 현재 국내 해외직구족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2종 출시 40일만에 10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26일 출시한 ‘생과일주스’ 2종 판매량이 40일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생과일주스’ 2종은 지난해 6월 이디야커피가 처음으로 선보인 생과일 음료 ‘생과일 수박주스’에 이어 이번 여름에도 큰 인기를 끌며,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음료로 자리잡고 있다. 하루 평균 2.5만 잔이 팔리며 작년 수박주스의 판매량보다 약 60% 증가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4월 지역 농민들과의 상생을 위해 충청남도와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논산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제철 수박을 사용하여 여름철 갈증해소에 좋고,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부여 세도 대추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넣어 식사대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사진 신세계 11번가 이디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