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강원 춘천석사점 이어 7월 경기 광명소하-금정AK플라자점 오픈
상태바
메가박스, 강원 춘천석사점 이어 7월 경기 광명소하-금정AK플라자점 오픈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07.0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을 넘어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강원도와 경기 서남부에 신규 지점을 잇따라 공식 오픈한다. 

메가박스는 춘천석사점 오픈을 시작으로 7월 광명소하점, 금정AK플라자점까지 신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형 쇼핑몰뿐만 아니라 지식산업센터에 입점해 가족단위 관객은 물론 회사원, 학생 등 다양한 관객층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춘천석사점은 춘천시 석사동에 위치한 ‘ENTA 2022(엔타2022)’ 2층에 들어선다. ‘ENTA 2022(엔타2022)’는 춘천시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쇼핑센터로 마트, 전자제품몰과 다양한 F&B 브랜드들이 입점해 쇼핑부터 먹거리까지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춘천석사점은 6개관 987석 규모로 전관 레이저 영사기와 전 좌석 소파석으로 이루어져 쾌적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춘천석사점

춘천석사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30일과 7월 1일 양일간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모가디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등 무료 시사회를 진행한다. 상영 1시간 전 현장에서 선착순 1인 2매 한정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규 회원 영화 관람 시 무료 관람권 증정, ▲유료 관람객 팝콘 무료 증정, ▲탄산음료 한 잔, 랜덤 굿즈 증정 천원의 행복, ▲STEM COFFEE 아메리카노 10잔 이용권 패키지 판매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명소하점과 금정AK플라자점은 오는 7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오픈한다. 

7월 5일 오픈하는 광명소하점은 광명소하지구 첫 복합지식문화센터인 광명G타워에 입점한다. 광명소하지구는 KTX 광명역을 비롯해 5개의 주요 고속도로가 만나는 수도권 서남부의 교통 요충지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힌다. 광명G타워에는 대규모지식산업센터뿐만 아니라 건강검진센터, 볼링장, 키즈카페 등이 입점해 오피스 직원 외에도 주말에는 가족 관객들까지 찾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 광명소하점
메가박스 광명소하점

총 6개관 800석으로 구성된 광명소하점은 전관 레이저 영사기와 소파석으로 설계되어 넓은 좌석 간격으로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광명소하점은 트렌디한 공간으로 이루어진 영화관 로비에 보드게임존을 운영해 광명역 KTX를 기다리는 고객뿐만 아니라 극장을 찾는 관객 누구나 영화관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보드게임존은 15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며 이용객 1인 당 2천 원(시간 당)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 무료 시사회, ▲천원의 행복, ▲매주 월, 화요일 영화 1만 원 관람 이벤트, ▲최다 관람객 대상 무비패스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체험형 공간이 가득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금정AK플라자점은 총 7개관, 613석 규모의 상영관 전 좌석을 소파석으로 배치해 보다 편안한 영화 관람이 가능하며, 전 상영관에 레이저 영사기를 설치하여 고화질로 선명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 금정AK플라자점
메가박스 금정AK플라자점

금정AK 플라자점은 ▲오픈 기념 무료 시사회, ▲매점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랜덤 굿즈 증정, ▲매점 음료 천원의 행복, ▲아메리카노(HOT/ICE) 50% 할인(~7/31)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팬데믹 후 첫 천만 영화가 나오는 등 최근 극장이 빠르게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토르: 러브 앤 썬더>, <헌트>, <비상선언> 등 여름 성수기 대작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있는 휴가 시즌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새롭게 오픈한 영화관에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