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OBEY 셰퍼드 페어리의 'EYES OPEN-MINDS OPEN' 11월까지 열어
상태바
롯데시네마, OBEY 셰퍼드 페어리의 'EYES OPEN-MINDS OPEN' 11월까지 열어
  • 박홍규
  • 승인 2022.07.01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롯데문화재단 롯데뮤지엄과 협업해 유명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와의 아티스트 토크를 진행했다. 또 페어리의 최대 규모 기획전시 'EYES OPEN - MINDS OPEN'을 11월 6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개최한다.

예술을 넘어서 하나의 문화 코드로 자리 잡은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 작품 세계와 작업 과정을 공개하는 아티스트 토크는 30일 오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됐다. 

셰퍼드 페어리는2008년 미국 대선 후보 버락 오바마의 초상화 포스터 ‘희망(HOPE)’ 등을 통해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의류 브랜드 ‘OBEY’ 창립자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꼽힌다. 

한편 평화, 정의, 환경과 같은 철학적 메시지를 아우르는 작업으로 예술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셰퍼드 페어리의 최대 규모 기획전시 'EYES OPEN - MINDS OPEN'이 11월 6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개최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서 롯데시네마는 극장이 영화만 관람하는 공간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소통과 교류를 통해 문화 콘텐츠를 즐기며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해 나가는 진화된 공간인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로 고도화한다고 밝혔다. 

사진 롯데시네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