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미니언즈2' 시사회 티켓 증정 '16일 월드타워, 국내 유일' 
상태바
롯데免, '미니언즈2' 시사회 티켓 증정 '16일 월드타워, 국내 유일' 
  • 박홍규
  • 승인 2022.07.0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롯데컬처웍스와 손잡고 롯데면세점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미니언즈2’ 시사회를 단독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사회는 16일 오후 2시 국내 최대 스크린을 자랑하는 PLF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에서 약 600명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서울 잠실 월드타워점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300명에게 시사회 티켓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1일부터 시작해 티켓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롯데면세점과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는 미니언즈2 개봉 및 시사회 티켓 증정 이벤트 협업을 기념해 월드타워점 매장 내에 미니언즈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미니언 신드롬’ 예열에 나섰다. 오는 2일에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6m 높이의 대형 미니언즈 캐릭터 조형물 ‘미니언즈크쥬’가 설치될 예정이다.

박상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장은 “코로나19로 면세점 쇼핑과 문화 활동에 갈증을 느꼈을 고객에게 보다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고객의 발길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