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 한정판 출시
상태바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 한정판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2.06.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한정판 에디션 출시

'헬스테리어' 트랜드를 타고 세라젬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카멜 브라운 에디션은 2000대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헬스테리어(Heath + Interior)’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V4 제품에 신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은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컬러로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제품과 함께 배치할 경우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세라젬 V4는 집중 온열 등 핵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척추 부위를 최대 65℃까지 집중 온열해 마사지와 지압 효과를 높여준다.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선택하면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스터 모드’를 비롯해 17가지의 특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톤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기존 제품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세라젬 V4 카멜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세라젬은 앞으로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홈 헬스케어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세라젬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