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시작...호주 와인에 빠져 빠져 
상태바
세븐일레븐,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시작...호주 와인에 빠져 빠져 
  • 박홍규
  • 승인 2022.06.2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은 6월 미국와인전에 이어 7월 MD추천와인으로 쉬라즈 명가 호주 특집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을 진행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28일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KT강남점)에서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와 줄리 퀸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 대표가 참석하는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줄리 퀸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는 “한국에서 호주와인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다채로운 호주와인을 세븐일레븐과 함께 한국에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주 대표 와인 품종인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들로 다렌버그 데드암 쉬라즈, 더 슬라우치 쉬라즈, 더 래키 쉬라즈, 헤드라인 쉬라즈, 랑메일 밸리 플로우 쉬라즈 등 5종이다.

‘다렌버그 데드암 쉬라즈’는 호주 대표 와이너리인 ‘다렌버그’의 시그니처 와인이다. 호주 프리미엄 와인산지인 ‘맥라렌 베일’ 지역에서 재배한 쉬라즈 포도로 만든 상품으로 파격적인 블랜딩을 통해 독특한 풍미를 만들어낸 것이 특징이다. 

‘더 슬라우치 쉬라즈’와 ‘더 래키 쉬라즈’는 호주의 떠오르는 부티크 와이너리 ‘킬리카눈’의 초심자용 레드와인이다. 과일향과 오크향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마시고 난 후 긴 여운이 입안에 맴돈다. 가성비가 좋아 데일리 와인으로 적합하다.

‘헤드라인 쉬라즈’는 호주 유명 와인 브랜드 ‘투핸즈’의 와인 메이커가 독립해 만든 와인이며, ‘랑메일 밸리 플로우 쉬라즈’는 170년 전통을 지닌 와인산지에서 생산된 현지 스테디 셀러 와인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호주 쉬라즈 와인 특별 기획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세븐일레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kr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