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전당대회 출마설 이재명에 "주연급 배우가 모든 드라마 다 출연하나"
상태바
김민석, 전당대회 출마설 이재명에 "주연급 배우가 모든 드라마 다 출연하나"
  • 김상록
  • 승인 2022.06.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연합뉴스 제공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이재명 의원의 전당대회 출마설에 대해 "주연급 배우가 모든 드라마마다 출연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라며 부정적인 입장을 나타냈다. 김 의원은 앞서 전당대회 출마 의사를 밝혔다.

김 의원은 28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이재명 의원은 굉장히 귀중한 우리 당의 자산"이라면서 "다만 대선과 지선을 치렀고 최선을 다 했는데 어쨌든 못 이겼고, 그러면 무엇이 문제였는가에 대해 스스로 정리하고 평가를 내놓는 것이 필요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했다.

이어 "나와야 된다 말아야 된다, 이런 접근방식에는 별로 동의하지 않는다. 이러이러한 점이 문제였다라는 것을 명료하게 잘 정리해서 내놓으면 얼마든지 그것을 보고 또 다시 할 수 있다고 본다"며 "당내에서 공정하고 치밀하게 총선을 준비하는구나라는 인식을 주는 데 있어서는 제가 더 잘해낼 수 있다고 보고 있다"고 했다.

그는 박지현 전 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의 전당대회 출마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제가 어떻게 알겠나. 박지현, 박지원? 박지현 비대위원장은 글을 쓰신 걸 보면 출마를 하실 것도 같고 어디에 출마하시겠다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 사실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