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년 51회 국제무역사 시험 대비 ‘가채점 서비스 사전신청’ 이벤트 마련
상태바
에듀윌, 2022년 51회 국제무역사 시험 대비 ‘가채점 서비스 사전신청’ 이벤트 마련
  • 박홍규
  • 승인 2022.06.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2022년 51회 국제무역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가채점 서비스 사전 신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6일에 진행되는 51회 국제무역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자료와 시험 당일 가채점을 통해 합격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요소를 담아 에듀윌에서 준비한 이벤트다. 

또 시험 전, 국제무역사 시험의 필수 개념을 요약해 정리한 학습자료를 수험생에 지급하며, 과목별 최다 빈출 주제를 엄선해 수록해 OX퀴즈로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갖췄다. 더불어 50회 국제무역사 시험에서 기출 됐던 내용으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계기를 준비했다.

국제무역사 응시 수험생은 시험 당일 본인이 작성한 답안을 입력 후 가채점 결과를 문자로 받을 수 있는 가채점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고, 가채점 오픈 알림을 받은 수험생이 확인할 수 있는 컨텐츠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 운영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등 유통과 무역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한 수강할인권도 지급한다. 수강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강좌는 0원 합격패스와 유통관리사 365패스 등이 있다.

에듀윌은 “수강할인권은 타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며, 발급 후 나의 강의실에서 7일간 확인할 수 있다”며 “에듀윌은 국제무역사 초보 수험생이 기본기를 다져 시험 합격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제무역사 전과목 전강의 0원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