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임윤아, 지고트 JIGOTT 22 PRE-FALL 공개...'Daily J Couture'
상태바
'빅마우스' 임윤아, 지고트 JIGOTT 22 PRE-FALL 공개...'Daily J Couture'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06.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에서 모델 임윤아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2PRE-FALL 캠페인은 'Daily J Couture'라는 컨셉트로 스쳐 지나가는 일상 속 시선을 사로잡는 지고트의 뉴 컬렉션과 임윤아가 함께한 순간을 라이브 하게 표현했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인 데님 소재를 지고트의 무드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룩을 제안한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플리츠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무드의 셔츠 원피스를 선보였으며, 소재 배색과 크롭 기장의 실루엣으로 로맨틱 무드의 퍼프 소매 자켓을 완성했다.

지고트의 키 룩인 원피스는 화사한 프린트 패턴과 은은한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다양한 소재 활용과 A라인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기하학적인 무늬의 프린트 아이템과 레더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PRE-FALL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22PRE-FALL 캠페인 상품은 전국 지고트 매장과 바바더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임윤아는 오는 7월 MBC 드라마 ‘빅마우스’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지고트(JIGOTT)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