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마이티 토르’로 변신...내가 바로 'AWESOME HERO'
상태바
트와이스 지효, ‘마이티 토르’로 변신...내가 바로 'AWESOME HERO'
  • 박홍규
  • 승인 2022.06.2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마블의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등장하는 뉴 히어로 ‘마이티 토르’로 변신한 퍼스트룩 화보가 공개됐다.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마이티 토르를 콘셉트 오마주한 것이다. 

공개된 화보 속 지효는 화려하고 트렌디한 코스믹 배경 속 'AWESOME HERO'라는 카피와 함께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트와이스 지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강인한 매력이 느껴지는 의상과 헤드 피스,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특히 마이티 토르의 상징인 ‘묠니르’를 들고 위풍당당한 포스를 드러낸다. 또 지효는 천둥의 선택을 받은 ‘마이티 토르’의 압도적 힘과 존재감을 연상케 한다. 

MCU 히어로 중 토르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힌 지효는 이번 콜라보에 대해 “내 안의 모든 자신감과 당당함을 다 끌어올려 꺼내봤다. ‘마이티 토르’만의 강인함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고, 나만의 해석을 더해보려고 노력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나타리 포트만)과 팀을 이뤄 새로운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다. ‘마이티 토르’는 평범한 인간이었던 제인이 천둥의 선택을 받아 거듭난 캐릭터다. 

사진 퍼스트룩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