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울트라,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파트너십 영상 공개
상태바
갤럭시 S22 울트라,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파트너십 영상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2.06.2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갤럭시 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Nightography)'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의 시즌4 파트2 방영을 앞두고 공개된 이 영상은 갤럭시 S22 울트라의 야간 촬영 기능을 소개했다.

총 60초 분량의 이 영상은 3명의 청소년이 늦은 밤에 자전거를 타고 '기묘한 이야기 시즌4'의 관람 파티로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한 소녀가 뒷주머니에 넣은 갤럭시 S22 울트라에 의도치 않게 '기묘한 밤'의 장면이 담긴다.

음울한 배경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구름 사이 기묘한 이야기의 대표적인 괴물 ‘마인드 플레이어(Mind Flayer)’를 상징하는 붉은 번개와 천둥에 이어, 또 다른 대표 괴물 ‘데모고르곤(Demogorgon)’ 등이 잇따라 촬영된다.

무사히 파티 장소에 도착한 소녀가 갤럭시 S22 울트라에 담긴 화면을 보고 얼굴을 찌푸리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실제로 이 에피소드 영상에 등장하는 세로 영상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더 많은 빛과 데이터를 담을 수 있는 센서와 1억8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가 탑재된 갤럭시S22 울트라로 촬영해 편집했다.

삼성전자는 2019년부터 넷플릭스와 협업하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된 갤럭시 S22 언팩 행사에서 인기 드라마 '브리저튼'을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