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묘 아이돌그룹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공개
상태바
유기묘 아이돌그룹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공개
  • 박주범
  • 승인 2022.06.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11키티즈(11kitties)’의 데뷔곡 ‘Take Me’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애묘인으로 알려진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제작했고,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작사와 노래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유기묘의 마음을 중의적으로 표현, 유기묘 입양 독려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혹시 나랑 같이 있고 싶어? 기회를 줄게 생각해 봐봐’ ‘어딘가 날 더 알고 싶지 않아? 안아줘 내 마음을. 내어줘 무릎을’이라는 가사와 함께 ‘Take me where you are’로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영상에는 11키티즈의 메인 멤버 6마리(포도, 서창이, 달타냥, 검이, 모델이, 나비) 각각의 모습이 교차되며 각 멤버의 6가지 매력을 6가지의 색으로 표현했다.

11번가는 현재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고양이 전용 입양키트’를 제작 중이다. 고양이 반려 안내 책자 및 유기묘를 새 가족으로 맞이할 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물품들로 구성할 예정으로, 오는 8월부터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을 통해 유기묘를 입양하는 고객들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11번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