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컬렉션, 2022 리조트 컬렉션...고혹 고급 간결 OIOI De Sol La Sol
상태바
오아이오아이컬렉션, 2022 리조트 컬렉션...고혹 고급 간결 OIOI De Sol La Sol
  • 박홍규
  • 승인 2022.06.2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드폼의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이 2022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한다. 

‘해 뜰 때부터 해질 때까지’라는 뜻의 ‘데솔라솔(De Sol La Sol)을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따뜻하게 빛나는 한낮의 햇살과 해질녘 불어오는 기분 좋은 바람에서 영감을 받았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에 레이스업, 셔링, 컷아웃 등의 섬세한 디테일,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로 완성한 원피스와 수영복은 오아이오아이컬렉션만의 페미닌한 무드가 더해져 매력적이다.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슬릿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바디라인을 따라 타이트하게 감싸는 실루엣과 새틴 소재로 고혹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언밸런스 슬릿 디테일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원숄더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가벼운 린넨 자켓이나 썸머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휴가지는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사선 커팅 디테일의 ‘컷팅 데님 원피스’는 코튼 데님을 사용해 한 여름에도 가볍게 입기 좋으며 어깨와 백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바스락거리는 질감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셔링 원피스’는 가슴을 가로지르는 셔링과 레이스업 디테일로 감각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강조했다. 스커트 아랫단 양쪽에는 슬릿을 더해 움직임도 편하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컷 아웃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슬릿 스윔수트’는 깊게 파인 등 라인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은은한 아이보리와 핑크, 스카이블루 컬러로 오아이오아이컬렉션 특유의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