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하이엔드 스위스’ 선보여...노옵션, 노쇼핑 8일간 융프라우까지 
상태바
노랑풍선, ‘하이엔드 스위스’ 선보여...노옵션, 노쇼핑 8일간 융프라우까지 
  • 박홍규
  • 승인 2022.06.2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이 ‘하이앤드 스위스’ 기획전을 선보였다. 8일간 인터라켄, 베른, 로카르노 등 스위스 전역을 일주하는 상품을 담았다. 노옵션, 노쇼핑으로 진행돼 고객들이 여행에 흠뻑 빠져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일정 내 표기된 전 관광지 입장 요금을 포함해 고객들의 부담을 한층 줄였다.

터키항공 비즈니스석 탑승이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의 100% 적립 가능하다. 추가로 경유지인 터키공항 비즈니스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전 일정 4성급 호텔 투숙이며 융프라우 등정과 스핑크스 전망대, 알프스 마을의 실사판인 벵엔마을,  루체른 유람선 탑승, 베른 장미공원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융프라우 철도가 운영하는 7개의 노선을 연속 탑승하며 알프스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융프라우 VIP 패스를 제공한다. 또 라보 샤슬라 품종의 화이트와인 와이너리를 견학하고 시음도 한다. 

아울러 융프라우를 조망하며 식사할 수 있는 ‘클라이네 샤이데크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경험을 포함해 스위스 전통 치즈 퐁듀, 치즈 요리 라클렛, 소시지 브라트부어스트, 감자 뢰스티 등 6대 특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한동안 해외여행을 잊고 지내며 일상에 지쳐있을 고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스위스의 대자연 속에서 여유로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노란풍선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