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3 듀오 브릴리언트 레드 출시...'여름 바다 석양 연상케, 한정판으로' 
상태바
아이코스3 듀오 브릴리언트 레드 출시...'여름 바다 석양 연상케, 한정판으로' 
  • 박홍규
  • 승인 2022.06.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스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 출시와 가격 변경을 통해 더 친숙해진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의 여름 한정판 제품 ‘브릴리언트 레드’를 22일 출시한다. 은은하게 빛나는 붉은색 바디와 여름 바다의 석양을 연상시키는 골드빛 도어 커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브릴리언트 레드’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공식 스토어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20일부터 사전 구매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기존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 권장소비자 가격을 합리적 가격으로 변경했다. 한정판인 ‘브릴리언트 레드’를 제외한 ‘아이코스 3 듀오’ 모든 기기는 앞으로 새로운 권장 소비자 가격인 5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이코스 3 듀오’ 구매 프로그램도 특별가로 선보인다.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 한정)를 반납하면 ‘아이코스 3 듀오’를 4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고객을 위한 구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코스 기기 첫 구매에 한하여,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4만 9000원에 ‘아이코스 3 듀오’를 구입할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시즌을 맞아 매력적인 색상의 ‘브릴리언트 레드’ 한정판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가격 정책 변경을 통해 일반 담배에서 아이코스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흡연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아이코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