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등 '최대 80% 할인'...롯데免, 최근 3달 내국인 매출 180% 증가해 
상태바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등 '최대 80% 할인'...롯데免, 최근 3달 내국인 매출 180% 증가해 
  • 박홍규
  • 승인 2022.06.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20일부터 8월 28일까지 ‘스플래시 섬머 바캉스’를 진행한다. 최근 국제선 항공기 운항 규제 해제,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 등 해외 출입국 관련 규제가 속속 완화됨에 따라 내국인의 해외여행 수요가 본격적으로 회복세에 접어들고 있다. 해외여행에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했던 자가격리 의무가 사라진 지 3개월이 지나면서 롯데면세점 내국인 매출이 약 180% 증가하는 등 내국인의 면세품 쇼핑 수요도 함께 상승하는 추세다. 

이에 롯데면세점 시내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마크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스와로브스키 등 총 30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한 PRE LDF PAY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이웨어,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품목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차세대 전자여권을 소지한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필요한 코로나 검사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의 LDF PAY를 지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1천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높아진 환율로 면세품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다이내믹 환율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처음으로 선보인 이 이벤트는 원‧달러 환율과 구매 금액에 따라 LDF PAY를 지급하는 행사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매장 기준 환율이 1250원 초과 1300원 이하일 경우 최대 2만원을, 1300원 초과일 때는 최대 3만5000원 상당의 LDF PAY를 지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기준 환율이 1250원 이상일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즉시 사용 가능한 ‘더드림’ 포인트를 최대 175달러 증정한다. 

LDF PAY의 유효기간 연장 조치도 함께 이루어진다. 롯데면세점은 유효기간 만료일이 올 6월부터 내년 6월까지인 LDF PAY를 각 만료일로부터 1년 더 연장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올여름을 기점으로 해외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환율 보상 이벤트, 구매한도 폐지 관련 프로모션 등 보다 획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 대상 혜택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면세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